방탄소년단 ‘i need u’ 19금 버전 MV 공개 ‘화들짝’

입력 2015-05-11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i need u’ 19금 버전 MV 공개 ‘화들짝’

'방탄소년단 i need u'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19금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1일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I NEED U’ 뮤직비디오의 오리지널 버전인 19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공개된 ‘I NEED U’ 15금 버전 뮤직비디오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지난달 컴백을 앞두고 19세 이하 열람 금지 판정을 받아 공개를 보류했다.

이로 인해 당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문제가 되는 장면을 삭제하고, ‘15금’으로 수위를 낮춘 버전을 우선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오리지널 버전은 15금 버전보다 러닝타임이 2분가량 길며 격투와 방화 등 자극적인 내용이 포함돼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방황하는 청춘을 주제로 했다. 오리지널 버전 뮤비를 통해 각 멤버들이 보여주고자 했던 청춘이 어떤 모습인지 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거다. 또한 타이틀곡 ‘I NEED U’는 물론 앨범 ‘화양연화 pt.1’이 갖고 있는 정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과 빅뱅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빅뱅의 신곡 ‘베베’, ‘루저’ 모두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빅뱅의 ‘루저’가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 i need u'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