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대리운전’ 아찔한 19금 스틸 공개

입력 2015-05-12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공주 대리운전’ 아찔한 19금 스틸 공개

자신들이 살고 있는 빌라 경매 입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리운전을 운영하게 된 공주 빌라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다룬 섹시 코믹 드라마 ‘7공주 대리운전’가 아찔 흥분모드 19금 스틸컷을 공개했다.

곽진영, 차영옥, 윤설희, 임지영, 이재형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7공주 대리운전’은 자신들이 살고 있는 빌라 경매 입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리운전을 운영하게 된 공주 빌라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때론 코믹하게 때론 아찔하게 때론 진지하게 담아낸 섹시 코믹 드라마.

101호 신혼 부부의 모습부터 뒷좌석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고객에 당황해 하는 나하니(곽진영 분)의 모습까지 공주 빌라 사람 들의 일상과 대리운전 회사를 운영하면서 겪게 된 아찔한 에피소드를 담아내고 있다. 공주 빌라 101호에 살고 있는 결혼 1년차 신혼부부는 눈만 마주치면 달콤한 눈빛을 교환하며 사랑을 나눈다. 자신들의 대리운전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섹시 콘셉트로 차 별화 전략을 펼치는 공주 빌라 사람들 중 유독 엉덩이가 훤히 보이는 의상을 착용해 뒷모습에 과한 자신감을 보이는 스틸은 보는 이들에게 야릇함과 함께 엉덩이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킨다. 또한 대리운전 중 차 안에서 섹스를 나누는 장면은 아찔함은 물론 흥분감까지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빌라 경매 입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리운전을 운영하게 된 공주 빌라 사람들의 에피소드를 때론 코믹하게 때론 아찔하게 때론 진지하게 담아낸 ‘7공주 대리운전’은 5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