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15일 온·오프 동시 예판

입력 2015-05-12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가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김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오는 28일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에디션 앨범은 지난 3월에 발매한 솔로 3집의 더블 타이틀 곡인 ‘엑스 송’(X SONG)의 디스코 펑크 믹스 버전 트랙과 타이틀 곡 ‘꽃’의 인스트루먼트 트랙,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과 XIA의 인터뷰가 담긴 DVD, 미공개 사진 50여 장 등 보다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김준수의 정규 3집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보다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표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존에 발매되었던 앨범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표지가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김준수의 솔로 3집 ‘FLOWER’는 발매하자마자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점령을 비롯하여 일본 오리콘 수입음반 주간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출연 없이도 2위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으며, 최근에는 6년 만에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특급 라이브와 관객과의 소통을 선보이며 데뷔 12년차인 베테랑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관게자는 “지난 3월,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과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통해 15만 팬들을 만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김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문의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었다. 솔로 3집의 비하인드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았는데 제작 DVD와 미공개 사진 등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의 솔로 3집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28일 발매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온·오프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사진=‘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사진=‘김준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