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벤제프 김희애-정준호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입력 2015-05-14 15: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가 14일 김희애, 정준호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벤제프 전속모델 김희애와 정준호대표는 심플하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젊은 감각의 여름 신제품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특히, 화보 촬영 당일 김희애는 벤제프의 썸머 기능성 티셔츠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기품 있고 자신감이 넘치는 포즈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촬영 스텝과 벤제프 관계자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준호는 모델이자 회사의 대표이사 답게 골프웨어 스타일링에 직접 조언을 더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김희애, 정준호가 선보인 벤제프의 2015년 봄/여름 신제품은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소재를 다양화하고, 체형을 보완하고 몸매를 살려주는 라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필드와 일상생활 어디서든 매력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이들의 골프웨어 여름 신제품 화보는 벤제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benjefe.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제품 문의는 02-556-6283으로 하면 된다.

김희애는 2014년 드라마 ‘밀회’와 예능 ‘꽃보다 누나’, 2015년 영화 ‘쎄시봉’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정준호는 2014년 드라마 ‘마마’를 끝내고 최근에는 네팔 지진 참사 피해자들을 돕고자 1억원을 기부, 조만간 현지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