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보아 ‘Kiss My Lips’ 호평 세례... “세련되고 섹시한 곡”

입력 2015-05-18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美 빌보드, 보아 ‘Kiss My Lips’ 호평 세례... “세련되고 섹시한 곡”
‘빌보드 보아’

보아 ‘Kiss My Lips’가 빌보드에서 극찬을 받아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K-POP 칼럼코너 ‘K-TOWN’에 보아의 ‘Kiss My Lips’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지난 15년 동안 K-POP의 선구자였던 보아는 자신만의 창조성이 담긴 음악을 점점 더 많이 선보였다”며 “이번 앨범 ‘Kiss My Lips’는 보아가 거의 모든 곡을 직접 만들어 가수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재능까지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보아가 최고의 디바라는 것을 재 증명하는 뛰어난 작품이다. 보아의 스타 파워가 지속될 것임은 물론,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밝은 미래를 보여주는 앨범”이라고 호평했다.

또한 타이틀곡 ‘Kiss My Lips’에 대해서는 “세련되고 섹시한 신스팝 트랙이다. 디바 보아의 달콤한 목소리가 단단한 일렉토로닉 비트와 잘 어우러진 곡”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보아는 지난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빌보드 보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