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부른 ‘후아유’ OST ‘리멤버’ 18일 공개

입력 2015-05-18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별이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OST에 합류한다.

별은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아유' OST Part4 '리멤버(Remember)'를 공개한다.

'리멤버(Remember)'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잘 어우러진 모던 록 스타일의 노래로, 가사의 라임을 통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극중 기억을 되찾은 은비(김소현)를 향한 이안(남주혁)과 태광(육성재)의 애틋한 마음을 잘 담아냈으며, 별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이들의 러브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그려 낼 예정이다.

앞서 ‘후아유’ OST는 타이거JK의 ‘리셋(Reset)'를 시작으로 배치기&펀치의 ’바람에 날려‘, 윤미래의 ’너의 얘길 들어줄게‘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 ‘후아유’ OST 제작사(CJ E&M,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실제 드라마가 끝난 직후에는 출시된 3곡의 모든 음원이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드라마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거JK, 배치기&펀치, 윤미래에 이어 별까지 OST에 합류하며 황금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후아유’ OST는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등의 드라마 OST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