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혜리-고경표-박보검 라인업 확정

입력 2015-05-18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18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까지 결정된 캐스팅 라인업을 공지했다.

제작진은 “여성 출연진에 류혜영, 혜리,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 층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류혜영은 드라마 '스파이', 혜리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과시했다.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된 고경표와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출연했으며, 류준열은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안재홍과 이동휘는 독립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예능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활약한 바 있는 뮤지컬 배우 최성원도 합류할 예정이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제작진입니다.

현재까지 결정된 캐스팅 라인업 안내드립니다.

여성 출연진에 류혜영, 혜리,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 층 캐스팅을 확정하였습니다.

류혜영은 드라마 '스파이', 혜리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고경표와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출연했으며, 류준열은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 보인 바 있습니다.

또 안재홍과 이동휘는 독립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입니다.

여기에 예능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활약한 바 있는 뮤지컬 배우 최성원도 합류합니다.

이 밖에 캐릭터 및 방송일시 등은 추후 결정되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동아닷컴 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