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 후원금 마련 버스킹 개최… 심장병 어린이 돕는다

입력 2015-05-1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17일 일요일 뜻 깊은 버스킹이 열렸다,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 마련을 위해 아이돌 에이션, SNL크루 한재석, 에이지아, 지하트 (이민용, 공휘, 조아영) 가 모여 공연을 열었다.

이날 코엑스 라이브플라자는 마비가 될 정도로 관객이 몰려 코엑스 통로를 막을 정도였다, 아이돌 ‘에이션(A.cian)’은 “심장병 어린이들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하며 “동참해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고 전하며 얼마 전 발매한 ‘Driving’ 열창했다.

이어 ‘한재석’은 심장병어린이를 돕는 일이라면 무조건 동참하겠다는 다짐도 내세웠다 또한 ‘에이지아’는 “평소 봉사를 하고 싶어 조금씩 하고 있었는데, 정말 좋은 일에 동참하게 돼 적극적으로 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MC 진행을 맡았다.

또한 단체포토 시간에는 에이션(A.cian)이 하트 포즈를 생각해왔다며 손을 엮어 하트를 만드는 등 열정적으로 동참했다. 에이션(A.cian)은 최근 RelAcian 앨범발매 후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이며, 에이지아는 국군방송 위문열차 MC 진행을 맡고 있다. 배우 한재석은 SNL 크루로 활동 중이다.

특히 지하트 멤버로는 개그맨 표인봉 ,레드애플 전 멤버 이민용 ,소치 올림픽 공식 가수 공휘, 세븐블루스보컬 조아영이 심장병 어린 아이를 돕기 위해 지하트를 만들었다.

한편 이들은 심장병어린이 후원금 마련을 위해 5월 23일 토요일 잠실 석촌호수에서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 마련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모노뮤직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