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사이트 폭주’ 이유는?…제주 항공권 초특가 판매 ‘18~19일 양일간’

입력 2015-05-18 1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어부산
/출처= 에어부산 사이트

에어부산 ‘사이트 폭주’ 이유는?…제주 항공권 초특가 판매 ‘18~19일 양일간’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18일과 19일 단 이틀간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에서는 18일부터 7월 22일까지 탑승가능한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편도 기준 총액운임(기본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은 ▲부산~제주노선 1만 9900원~ ▲김포~제주노선 2만 4900원~ 이다.

또 이번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 외에도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와 모바일을 이용하면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플라이 얼리(FLY EARLY)란 탑승 3개월 전 예약 가능한 항공권으로 매월 1일 3개월 뒤 여정을 예약/발권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제주노선의 경우 정상운임의 최대 75%까지 할인되고 국제선의 경우 전 노선 특가항공권의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모바일 항공권이란 에어부산의 모바일 웹(m.airbusan.com)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하는 항공권으로, 카운터에서 탑승권 출력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모바일 탑승권 고유 인터넷 주소를 전송해 언제든지 해당 주소를 누르면 탑승권이 바로 나오는 항공권이다.

한편 에어부산에서는 예약·발권·좌석배정·탑승수속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항공권을 오는 22일까지 구매할 경우 제주노선 항공권 5%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에어부산 에어부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