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별, '후아유-학교2015' 삼각 러브라인 테마곡... ‘리멤버’ 공개

입력 2015-05-18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별'이 화제의 드라마 KBS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OST 네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별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아유' OST Part4 '리멤버(Remember)'를 첫 공개했다.

별이 부른 '리멤버(Remember)'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잘 어우러진 모던 록 스타일의 노래로, 가사의 라임을 통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극중 기억을 되찾은 은비(김소현)를 향한 이안(남주혁)과 태광(육성재)의 애틋한 마음을 잘 담아냈으며, 별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이들의 러브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그려 낼 예정이다.

그간 드라마 ‘후아유’ OST는 타이거JK의 ‘리셋(Reset)'를 시작으로 배치기&펀치의 ’바람에 날려‘, 윤미래의 ’너의 얘길 들어줄게‘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음원시장에서 인기를 끌며 드라마에 힘을 보태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 OST 제작사(CJ E&M,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실제 드라마가 끝난 직후에는 출시된 3곡의 모든 음원이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드라마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거JK, 배치기&펀치, 윤미래에 이어 별까지 OST에 합류하며 황금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후아유’ OST는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등 수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드라마 '후아유'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가창자들의 막강한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작업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한편, 별이 참여한 '후아유-학교2015' OST Part4 '리멤버(Remember)'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