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10분 만에 만든 ‘피자’ 공개…‘요리 천재’

입력 2015-05-19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출처= 정준영 블로그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10분 만에 만든 ‘피자’ 공개…‘요리 천재’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가수 정준영의 블로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정준영은 자신의 취미생활과 요리 레시피, 일상 이야기, 여행 사진 등을 블로그에 공개하며 파워블로거에 도전하고 있다.

정준영의 블로그 중 ‘Cook(요리)’ 카테고리에는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의 레시피와 인증샷이 게재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10분 만에 만들 수 있다는 미니피자 레시피가 군침을 돌게 한다.

미니피자 레시피는 또띠아 위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양파, 양송이버섯, 마늘, 햄, 베이컨 등을 토핑한 뒤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7분 정도 굽기만 하면 된다.

이어 피자 위에 파마산치즈 가루와 핫소스를 원하는 만큼 뿌리면 완성된다.

한편, 정준영의 블로그는 1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소개되며 화제의 중심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 샘킴은 “정준영 씨랑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레이먼 형이 정준영 씨 칭찬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정준영은 “요리하는 게 재미있다. 다 끝나고 나서 꾸밀 때 재미있다”고 말하며 요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냉장고’ 정준영 블로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