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러브 어게인’으로 ‘순수 상큼남’ 변신

입력 2015-05-20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룹 유니크가 신곡 ‘이오이오’(EOEO)에 이어 후속곡 ‘러브 어게인’ 티저영상을 20일 공개했다.

14일 유니크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태국 올로케로 진행된 ‘러브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방콕 시내를 비롯해, 파타야 및 코란 섬 등지에서 촬영됐으며, 한 편의 수채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시켰다”고 밝혔다.

유니크는 ‘이오이오’에서 보여줬던 상남자의 매력과 상반된, 순수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러브 어게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유니크는 첫 번째 타이틀곡 ‘이오이오’ 뮤직비디오로 중국 포털사이트 투도우에서 조회수 1388만 건, 인위에타이 1,313만21건 등 모두 20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한중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엑소 ‘으르렁’을 만든 신혁과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의기투합해 유니크의 열정과 파워를 이번 미니앨범 ‘이오이오’에 담아냈다. 또한 할리우드에서 활약한 작곡가 핑거즈(Fingazz)와 프란시스, 클렌 최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유니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로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