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핑거 무비 ‘나인틴 : 쉿! 상상금지!’의 스킨십 스틸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스틸은 발칙하고 대담한 주인공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갓 성인이 된 새내기 커플의 첫 경험, 공공장소에의 스킨십 등 짜릿하고 아찔한 수위의 리얼 19금 연애썰을 생생히 표현한 것.

먼저 최고 비주얼 커플로 입소문이 자자한 ‘여친 집에서 엄마 몰래 했던 썰’의 차보성(영탁), 박정윤(지민)의 닿을 듯 말 듯한 초밀착 스틸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여자애들과 말뚝박기한 썰’의 스틸은 이재인(슬기), 김민기(지훈)의 수줍은 설렘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더불어 ‘비상계단에서 첫경험 할 뻔한 썰’의 김청순(동건), 장문영(예지)의 스틸은 서툴고 호기심 많은 20살 커플의 풋풋함을 보여주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극장에서 끝까지 갔던 썰’의 소라(유리), 서승현(진석)의 포옹 스틸은 애틋함을 자아내며 극 중 저돌적이고 화끈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들의 심쿵 스틸은 각 커플간의 연애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색다른 로맨틱 매력을 한껏 드러내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한편,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SNS를 장악한 청춘 남녀들의 19금 연애 썰을 담은 스마트 핑거 무비로 Hoppin, T스토어, Tving, 네이버 N스토어, Daum 영화, VINGO, KT Olleh tv, SK Btv, LG U+등에서 지금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