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숨길 수 없는 뷰티 잇걸의 매력

입력 2015-05-21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지 엘르가 아이비의 봄 기운 가득한 일상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고스트’, ‘시카고’ 등의 뮤지컬을 성황리에 마치고 새로운 뮤지컬 ‘유린타운’을 바쁘게 준비하고 있는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 파워 블로거, SNS 스타, 뷰티 전문가 등 영역의 한계 없이 활동 하고 있다.

엘르는 곰언니라는 닉네임으로 다양한 SNS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비의 일상적인 모습을 통해 대중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TPO 별 5 개의 립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아이비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비 사용 뷰티 제품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데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겨 한다고 밝히며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제품을 그녀의 잇 아이템으로 손꼽았다.

그 중에서도 아이비가 선택한 아이템은 아시아 여성을 위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한정 컬러로 특별하게 출시하는 506번 쉐이드로 동양인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마젠타 핑크 컬러다.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비는 오렌지, 누드, 레드, 탠저린 등의 다양한 립 컬러를 선보이며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기만 하는 스타가 아닌 TPO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곰언니 아이비의 뷰티 시크릿을 엘르 6월호에서 보여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엘르가 함께 진행하는 #MYLIPMAESTRO 디지털 캠페인은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많은 여성들이 뷰티 워너비로 삼는 곰언니, 아이비와의 자세한 화보 인터뷰 및 동영상은 엘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엘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