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래퍼, 2일 정오 싱글 ‘Cheers for Good Life’ 발매

입력 2015-06-02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더머니 시즌1'의 송래퍼가 2일 정오 싱글 ‘Cheers for Good Life’를 발매한다.

지난해 프로젝트 팀 ‘COOl KIDS’를 결성, ep 앨범을 발매한 송래퍼는 이후 여러 공연을 통해 한층 성숙된 힙합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왔다.

송래퍼는 이번 싱글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갖기 위해 많은 시간 고민해왔으며, 신예 프로듀서인 ‘ANCO’와의 앨범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된 두 곡을 공개한다.

아직은 생소한 이름인 프로듀서 ‘ANCO’는 이제 스무살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뮤지션이며 이번 송래퍼의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하며 송래퍼에게 딱 맞는 옷을 선사했다.

첫번째 곡인 ‘Good Life’는 여성보컬 샛별이 보컬로 참여한 곡으로 송래퍼 본인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포부를 가감없이 표현한 곡으로 20대 초반의 당찬 의지를 담고 있다.

두 번째 곡이자 타이틀곡인 ‘한잔해’는 MC스나이퍼의 ‘사랑비극 Part.2’에 보컬로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경원 of 지어반’이 참여한 곡으로 술자리에서 오가는 20대 초반의 평범한 이 시대의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송래퍼 스스로 현재 본인의 이야기를 솔직히 담아낸 앨범이며 송래퍼로서 또한 평범한 20대 청년 송승민으로서의 고민과 그에 대한 나름의 해법을 찾아내는 이야기를 송래퍼만의 작법을 통해 랩으로 전달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