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최현주 결혼, 본식사진 공개 해질녘 하늘 배경으로… ‘행복해보여’

입력 2015-06-02 1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현주 결혼’

배우 안재욱(44)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33)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2일 안재욱의 소속사 이에이엔씨는 보도자료를 통해 1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식이 끝난 뒤 해질녘 하늘을 배경으로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서로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고 있다. 특히 얼굴 가득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빛났다.

이날 결혼식은 안재욱과 최현주의 가족과 친구, 연예인 동료 및 뮤지컬 배우 등 약 700명 하객의 축복 속에 치러졌으며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이 축가로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 7월 11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신혼 여행은 공연 준비를 위해 당분간 미루며 신접살림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차린다.

‘최현주 결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