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열애설, 2년째 교제 중? YG 인정 첫 1호 커플

입력 2015-06-02 1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양 민효린 열애설, 2년째 교제 중? YG 인정 첫 1호 커플

‘빅뱅 태양 민효린 열애설’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일 연합뉴스는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태양 민효린이 횟수로 2년째 교제 중으로 대형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 연예인 커플이 탄생했다”고 태양 민효린 열애설을 보도했다.

태양 민효린 열애설에 따르면,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은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사귄다는 사실은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며 “횟수로 2년 정도 된 걸로 안다. 두 사람이 성격과 외모 모두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앞서 민효린은 지난해 6월 발표한 태양의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또 이날 이데일리 스타in는 최근 민효린이 머물고 있는 서울 성동구 인근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민효린과 태양이 데이트하는 현장을 포착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태양과 민효린은 트레이닝복 차림에 마스크를 쓴 채 두 손을 꼭 잡고 야외 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또 태양은 민효린의 신발끈이 풀리자 허리를 구부려 묶어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드러냈다.

매체는 “두 사람이 마스크를 쓰고 이동했지만 연예인이라는 게 한눈에 띌 정도로 돋보였다”면서 “주위 사람들이 슬쩍 휴대전화를 꺼내 사진을 찍자 황급히 자리를 떴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설, 대박이다”, “태양 민효린 열애설, 제발 부인해줘”, “태양 민효린 열애설, 잘 어울리긴 하는데”, “태양 민효린 열애설, 사실이라면 들키지 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뱅 태양 민효린 열애설’ ‘빅뱅 태양 민효린 열애설’ ‘빅뱅 태양 민효린 열애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