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블랙 ‘하우 위 두’티저 공개…유쾌한 힙합

입력 2015-06-02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 블랙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코어 블랙은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하우 위 두(How We Do)’를 배경으로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한 멤버 케미와 민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케이트 보더들의 화려한 스케이트보딩과 엉덩이를 이용한 섹시한 트월킹 안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멤버 케미의 솔로곡 ‘날 것’등 총 3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 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지난 연인의 사랑은 절대 받아줄 수 없다는 두 여자의 당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힙합 곡으로 케미와 민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날 것’은 2014년 발매된 바 있는 케미의 솔로 곡으로 프로듀서팀 모니터펀치의 독특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비트감이 강조 된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이다.

에이코어 블랙의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는 “에이코어의 래퍼가 뭉친 유닛이나 보니 에이코어 보다 더 강렬한 힙합음악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많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음원은 3일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저녁 11시 아프리카 TV 음악 토크쇼 ‘파워쇼’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