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종편 진출, 국민 MC가 종편에서?… 기대감 ↑

입력 2015-06-02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동아닷컴DB

‘유재석 종편 진출’

유재석이 JTBC 파일럿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서며 첫 종편 진출을 앞두고 있다.

JTBC측은 2일 "유재석이 신규 프로그램의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비지상파 프로그램에 MC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소재와 장르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으나 유재석과 과거 KBS2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시절부터 호흡을 맞췄던 윤현준 PD가 진두지휘에 나선다는 것 만으로 귀추를 주목받고 있다.

유재석의 신규 프로그램은 ‘비정상회담’과 ‘크라임씬2’ 책임 프로듀서인 윤현준PD가 담당한다.

윤현준PD는 유재석과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시절부터 ‘해피투게더-프렌즈’에 이르기까지 긴 시간을 함께했다.

윤현준 PD와 유재석의 환상의 호흡이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것인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오랜 인연이 있었던 윤현준 PD에 대한 의리와 믿음, 프로그램의 참신한 기획 등이 유재석의 JTBC행에 주요한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며 “JTBC 예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민 MC’ 유재석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기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유재석이 출연하는 JTBC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은 오는 8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재석 종편 진출’ ‘유재석 종편 진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