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프로듀서 군단 담긴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6-05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쇼미더머니4’ 프로듀서 군단의 대격돌을 알리는 ‘포스 만발’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네 팀 모두 한 치의 양보 없이 실력자를 선발해 최강의 팀을 결성해나갈 것을 예고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각자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프로듀서 군단 모습이 시선을 끈다. 가장 상단에는 ‘쇼미더머니’ 시즌3 프로듀서, ‘언프리티 랩스타’ MC를 맡았던 산이와 ‘쇼미더머니’ 시즌1 이후 재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버벌진트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에 맞서 포스터 아래쪽으로는 시즌3 프로듀서로 활약한 타블로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 지누션이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 왼쪽에는 시즌1의 우승자다운 자신감을 뿜어내고 있는 로꼬와 최근 신곡 ‘몸매’로 활동중인 박재범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에는 이번 시즌 처음 프로듀서로 등장한 팔로알토와 지코가 다른 팀에 결코 뒤지지 않는 기세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제작진은 “네 팀의 케미가 굉장히 좋다. 대기 시간에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실력자를 데려오기 위한 신경전이 대단하다”며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치열한 래퍼들의 전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는 ‘쇼미더머니4’는 오는 26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