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액션스포츠 배럴과 함께 하는 서머캠프 열려

입력 2015-06-08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액티비티 플랫폼 프렌트립(Frientrip)과 함께 여름 맞이 ‘배럴과 함께하는 서머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월부터 8월까지 주말마다 진행되며 서핑, 윈드서핑,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워터액션스포츠 종목을 선정, 매주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초보자를 위한 강습부터 마니아까지 각 레벨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참가자들 수준에 맞게 워터액션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배럴의 대표 아이템 래쉬가드를 비롯해 선글라스, 워터액션스포츠 장비 등을 증정한다. 배럴 서머캠프는 프렌트립 홈페이지(www.frientrip.co.kr)에서 매주 화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배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cal_kr)에서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배럴 관계자는 “워터액션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실제로 어떻게 접하고 배우는지 모르는 이들이 많아 이번 서머 캠프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는 방법만 제대로 숙지하면 안전하면서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워터액션스포츠다. 배럴은 많은 이들이 워터액션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체험의 장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