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Hello 커버 챌린지’ 개최… 우승자 200만 원 상금

입력 2015-06-09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소년공화국이 ‘Hello 커버 챌린지’를 개최한다.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최근 ‘Hello’로 컴백한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이 공식 채널과 팬카페를 통해 ‘Hello 커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ello 커버 챌린지’는 소년공화국의 신곡 ‘Hello’를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커버한 가창영상 컴피티션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올린 뒤, 참여 신청서(boysrepublic.lnk.to/hellocover)를 제출하면 참가 가능하다.

노래, 악기 연주, 또는 기타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외를 망라하고 펼쳐져 전 세계 소년공화국 팬들의 참여에 대한 기대가 크다.

6월 28일 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의 우승자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제출된 커버 영상은 추후에 ‘Hello 커버 챌린지’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elloCoverChallenge)’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지난 5일 신곡 ‘Hello’를 발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에서 MTV ‘더 쇼’ 투표 1위를 달리는 등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