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데뷔 스페셜 방송 ‘필스타그램’ 방송…음섹남의 배력

입력 2015-06-09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필이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스페셜 방송을 갖는다.

11일 첫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발표를 앞둔 김필은 9일 오후 7시 케이블채널 Mnet을 통해 데뷔 스페셜 방송 '김필의 필스타그램'을 선보인다.

이미 트랙리스트를 통해 앨범 전반에 걸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한 김필은 이번 앨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함해 신곡을 미리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김필의 운동하는 모습과 울랄라세션의 박광선, 주영 등 친한 친구들과 만남을 즐기는 일상도 엿볼 수 있다.

김필 측은 "'슈퍼스타K6' 이후 정식 데뷔를 앞두고 '필스타그램'을 통해 최초로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김필의 진짜 속마음,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으로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음악하는 섹시한 남자’ 음섹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김필은 자작곡들로 채워진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데뷔 스페셜 방송 소식까지 알리며 첫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풍의 자작곡으로, 호감을 느끼는 이성에게 적극 어필하며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 노랫말이 달콤하다.

한편 김필의 첫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12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