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속 호야는 없다… 이호원만 존재한다

입력 2015-06-09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면’ 속 호야는 없다… 이호원만 존재한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이 또 한 명의 ‘연기돌’(연기+아이돌)을 탄생시켰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가면’에는 인기 절정의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호야가 출연하고 있다. 하지만 ‘가면‘에는 가수 호야가 없다. 배우 이호원만 있을 뿐이다.

호야는 ‘가면’에서 주인공 변지숙(수애 분)의 동생 역을 맡아 발군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에는 껄렁껄렁하고 누나에게 대드는 등 천방지축이지만 죽음을 맞은 누나의 영정 사진을 들고 가는 장면에서는 눈물을 삼키며 슬픔을 곱씹는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채업자 심사장을 찾아안 호야는 돈을 받아오라는 그의 심부름을 갖다가 얼굴이 엉망이 되어서 돌아오기도 한다. 심사장의 말을 듣지만 그를 쏘아보는 그의 독기있는 눈에서는 가족을 보호하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읽힌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연기 합격점을 받았던 호야는 ‘가면’에는 한층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드라마에 힘을 보태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가면’은 수애를 비롯해 '연기꾼'이라 불릴 만한 배우들의 각축장이다. 호야는 그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향후 호야는 '가면'에서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가면’ 5회는 10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골든썸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