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백종원, 초간단 아이스크림 쉐이크 레시피 ‘눈길’… ‘신기하네’

입력 2015-06-10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 초간단 아이스크림 쉐이크 레시피 ‘눈길’… ‘신기하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백종원의 초간단 아이스크림 쉐이크 요리법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 에서는 백종원이 초간단 아이스크림 쉐이크를 만들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출연한 백종원은 김구라의 아이스크림 쉐이크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아무렇지 않은 듯 “우유넣고 설탕넣고 갈면 되요”말하자 김구라가 “우리가 그걸 못해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요청이 들어오자 백종원은 바로 냉장고에서 우유를 꺼내 쉐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이어 백종원은 패널들에게 무슨 맛을 먹을 꺼냐 질문하고는 김구라가 “호두맛” 이라고 대답하자 얼른 호두맛 아이스크림을 꺼내 믹서기에 넣어 갈았다.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넣은 뒤 또 슈가보이가 설탕 넣는 것을 본 패널들은 설탕을 너무 많이 넣는 것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를 내다 막상 시식후에는 “시중에 파는 것보다 덜 달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백종원은 9일 방송된 ‘집밥 백선생’에서 돼지고기, 간장, 설탕을 넣고 만드는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사진=집밥 백선생 백종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