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스페셜영상 공개, 또 다른 섹시미

입력 2015-06-12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멜로디데이 (차희, 유민, 예인, 여은)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12일 정오 멜론과 유튜브에 개설된 원더케이(1theK) 채널에는 멜로디데이의 컴백 타이틀곡 ‘러브미(#LoveMe)’의 스페셜 클립이 공개된다.

공개되는 영상에서 멜로디데이 멤버들은 데님과 배꼽티를 베이스로 한 섹시룩으로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멤버 전원 다른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 또한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인트 안무로 상큼 발랄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파우더춤과 시원시원하고 엣지 있는 바비워킹 춤은 당당한 여자로 변신한 멜로디데이의 매력을 배가시킴과 동시에 따라하고 쉽게 만들며 유행을 예감케 하고 있다.

경쾌한 멜로디와 썸남을 향한 설레는 감정, 그에게 더 특별한 것을 기대하게 마련인 여자의 솔직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러브미(#LoveMe)’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의 안무로 유명한 김혜랑 안무가가 퍼포먼스를 맡아 자신감 넘치는 여자들의 이미지와 연애 초기 단계의 짜릿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상큼하고 싱그럽지만 짜릿할 정도로 톡 쏘는 매력을 가진 여자의 감성을 실제 멜로디데이 멤버들에게 투영하는 동시에 멤버들의 장점을 살려주는 시원하고 엣지있는 퍼포먼스로 이제껏 아껴둔 멤버들의 걸크러쉬한 매력에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주고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멤버 유민 영입 후 4인조로 지난 9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