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생일 맞이 깜짝 이벤트에 검색어 순위 요동

입력 2015-06-12 1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개그맨 유상무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12일 공개된 사진 속 유상무는 꽃바구니, 선물상자 등 팬들이 보내준 산물에 파묻혀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특히 잠든 모습을 리얼하게 연출하기 위해 속옷만 입고 입을 벌리고 있는 표정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현재 유상무의 생일을 맞아 빙수 브랜드 ‘호미빙’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하루 동안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며,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호미빙’의 밀크티 나이차가 제공된다.

현재 20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유상무 생일 이벤트에 참여해 뜨거운 팬사랑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유상무는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와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예능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유상무 생일 이벤트.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