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밀당커플 박형식♥임지연, 찰떡 호흡 포착

입력 2015-06-13 0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 밀당커플 박형식♥임지연, 찰떡 호흡 포착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사랑스러운 ‘밀당커플’ 박형식, 임지연이 촬영장에서 찰떡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상류사회’ 비하인드컷은 최근 촬영장에서 포착된 박형식과 임지연의 모습을 담은 가운데, 달콤한 기운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촬영은 본격 만남에 돌입한 창수(박형식)와 지이(임지연)의 데이트 장면으로, 두 사람은 촬영에 앞서 대사를 맞춰보며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톡톡 튀는 대사가 일품인 ‘상류사회’ 대본은 배우들의 리듬감 넘치는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날 박형식과 임지연은 완벽한 씬을 위해 리허설에 리허설을 거듭했다.

그런 가운데 준비 과정임에도 찰떡 호흡으로 말맛을 살려내는 두 사람의 열연에 대본 속 창수와 지이의 달콤함이 고스란히 묻어나며 제작진을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상류사회’ 첫 주 방송에서 박형식과 임지연의 꿀케미가 화제가 됐었다. 두 사람은 첫 촬영 전부터 4회 대본을 모조리 외워올 만큼 열정 넘치는 자세를 보였는데,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박형식, 임지연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이 밀당 커플의 묘미를 살리며 ‘상류사회’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멜로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콘텐츠허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