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폭소만발 철인 3종 경기…완주할까

입력 2015-06-13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삼둥이, 폭소만발 철인 3종 경기…완주할까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철인 3종 경기를 앞두고 송일국이 개최한 선수 선발전에 참가했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편에는 삼둥이는 수영, 사이클, 달리기 중 각자 적성에 맞는 종목을 찾기 위해 송아빠표 선수 선발전에 참가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일국이 도전할 철인 3종 경기는 수영1.5km, 사이클 40km, 마라톤 10km를 완주하는 경기로 성인 남자도 완주하기 힘든 레이스. 하지만 송일국은 삼둥이들과 함께 참가하고 싶은 꿈을 밝히며 종목별로 자신과 함께 뛸 파트너를 뽑는 선수 선발전을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영 종목에 출전할 선수를 뽑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삼둥이와 송일국은 시작부터 얘기치 못한 난관에 봉착한다. ‘3번 선수’ 만세가 수영장에 들어오길 거부하며 오열했고, 급기야 자진 열외를 신청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삼둥이는 킥보드를 이용해 사이클 선수 선발전을 치른다. 이 가운데 민국이 킥보드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공원을 점령해 킥보드 신동으로 급부상한다. 그런가 하면 대한과 만세는 아빠의 바람과 달리 킥보드를 버리고 돌연 이단분리를 감행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송일국은 성인 남자도 완주하기 벅찬 철인 3종 경기를 삼둥이와 함께 끝까지 완주할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