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클럽에서 자유롭게 놀고 싶다” 이유는?

입력 2015-06-15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클럽에서 자유롭게 놀고 싶다” 이유는?

‘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쓰리썸머나잇’ 배우들이 일탈을 꿈꿨다.

먼저 손호준은 15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쓰리썸머나잇’ 제작보고회에서 “3일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클럽에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클럽에서 자유롭게 놀고 싶다. 춤을 추는 것 외에도 기타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임원희는 “예전에 혼자 여행을 갔다가 외로워서 바로 돌아온 적이 있다. 3일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울릉도 같은 곳에서 고독의 끝을 달려보고 싶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김동욱은 “3일이 주어진다면 바로 스쿠버 다이빙을 하러 떠나겠다. 이제 막 흥미를 느껴서 요즘 한창 다이빙에 심취해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손호준이 “다시 이야기 하면 안 되느냐. 나만 이상하게 말한 것 같다”며 등산으로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쓰리썸머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그리고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면서 겪는 3일 밤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쓰리썸머나잇’은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와 함께 윤제문과 류현경이 가세해 빵빵 터지는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그리고 ‘광복절 특사’ 등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의 전성기를 이끈 김상진 감독이 연출한 ‘쓰리썸머나잇’은 7월 개봉 예정이다.

‘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쓰리 썸머 나잇 손호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