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메인 포스터 공개…도심 공격하는 팩맨 ‘무서운데 귀여워’

입력 2015-06-17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픽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지구 침공’이라는 참신한 설정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픽셀’.

17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도심을 공격하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과 이에 반격하며 전투를 벌이는 게임 고수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지구침공 시작ㅋㅋㅋ’ 라는 재기 발랄하고 참신한 카피가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는 예고편에서 도로 위를 질주하며 소방차를 집어삼킨 팩맨을 필두로, 건물 위에 올라가 드럼통을 던지려는 동키콩, 고공 공격을 감행하는 스페이스 인베이더 등 게임 캐릭터들의 거대한 모습이 그들과 마주하고 있는 인간들의 뒷모습과 대조되어 위협적인 면모가 더욱 강조됐다. 특히,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터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가 맞닿은 부분이 픽셀화되고 있어, 종전의 블록버스터에 등장하는 전투 장면과는 사뭇 다른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준다.

실제 영화에서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공격을 받으면 픽셀화되어 사라지는 장면이 등장해 ‘픽셀’만의 기발하고 독특한 액션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픽셀’은 오는 7월 16일 IMAX 3D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