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vs 조한선 vs 연정훈… ‘가면’판 놈놈놈 탄생

입력 2015-06-17 1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지훈 vs 조한선 vs 연정훈… ‘가면’판 놈놈놈 탄생

수애를 둘러싼 SBS 수목드라마 ‘가면’의 세 남자가 만나는 장면이 공개돼 향후 전개 방향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17일 공개된 ‘가면’의 사진 속에는 주인공 최민우(주지훈 분)과 학창시절 변지숙(수애 분)를 좋아했던 정태(조한선 분), 그리고 변지숙을 서은하로 둔갑시키려는 석훈(연정훈 분)이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방송되는 7회에서 정태는 민우와 정태를 각각 만난다. 특히 민우는 변지숙과 정태가 우연히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목격한 후 정태에 대한 반감을 갖는다. 때문에 정태를 바라보는 민우의 시선은 싸늘하기만 하다.

석훈은 차에 앉은 채 정태와 밀담을 주고 받고 있다. 이 모든 상황을 만든 장본인인 석훈이 정태와 과연 어떤 관계이며 향후 정태가 어떤 역할을 할 지 궁금증이 꼬리를 물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정태가 서은하를 연기하는 변지숙을 알아볼 지, 변지숙은 정태를 아는 척 할지, 정태를 통해 민우가 변지숙의 정체를 알게 될지, 석훈은 변지숙의 정체가 드러나는 것을 막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지 등 사건이 꼬리를 물고 빠르게 전개된다”며 “지난 주 방송에서 관계 변화를 예고한 민우와 지숙의 관계부터 각 등장인물의 얽히고 설키는 관계까지 본격적인 갈등 관계가 시작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면’ 7회는 17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골든썸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