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5년만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 티저 공개 ‘야릇한 상상력’

입력 2015-06-19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채연이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을 알리며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한 신곡 '안봐도 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채연은 한 남성과 함께 화장실로 들어선다.

단정하게 슈트를 입은 채연은 손을 씻고 남성은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본다. 남성은 채연을 의식하지만 채연은 이내 팔짱을 끼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절레 흔들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채연이 국내에서 새 음반을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0년 7월 미니앨범 '룩 엣(Look At)' 이후 5년 만으로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이다.

그동안 채연은 중국 시장에서 가수 및 배우로 활약해왔고 지난 2013년 방송 된 중국 드라마 '노해정구'가 인기몰이를 하며 중화권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지난해부터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드러내는 등 오랜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썸남썸녀'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채연인만큼 최정상급 한국 여성 댄스 솔로 가수로서 이번 컴백에 대한 대중들과 팬들의 관심도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오는 26일 0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gn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