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대박 조짐? 케미 터진 대본리딩 현장

입력 2015-06-22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대박 조짐? 케미 터진 대본리딩 현장

원작과 대박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남녀 주인공들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 되고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웃음 가득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대박조짐을 알렸다.

최근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성훈과 재경을 포함한 이승연, 서영, 이빛나, 박신운 등 출연 배우들은 물론 연출을 맡은 김양희 감독과 제작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결한 그대’는 올 하반기 온라인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만큼 배우들을 비롯한 스태프 모두가 일찌감치 현장에 모여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으로 분할 배우 성훈은 말투와 제스처 등 일명 패왕색 이강훈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고.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차윤서로 분할 재경 역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캐릭터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배우들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암기하는가 하면 상대 배우와 최상의 호흡을 맞추기 위해 대사와 리액션을 맞춰보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드러내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성훈과 재경은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특급 케미를 자랑해 지켜보던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이에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두 배우의 밀당 로맨스는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케 하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김양희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순조롭게 리딩을 마쳤다”며 “배우들은 실전을 방불케 할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이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가딘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