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조연 라인업도 탄탄!

입력 2015-06-23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조연 라인업도 탄탄!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심쿵 로맨스의 불씨를 당길 라인업을 완성했다.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여기에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등장, 조력자가 되거나 때로는 훼방꾼이 되기도 해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인공 재경이 분하는 ‘차윤서’의 절친 ‘허진경’역에는 배우 이승연이 캐스팅 돼 털털하고도 친근한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에 이미 한 차례 웹드라마 ‘닥치고 큐’의 출연 바 있는 이승연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활약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KBS ‘달콤한 비밀’, 영화 ‘원더풀 라디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배우 서영은 윤서와 앙숙인 대학 동기 문유라로 분해 호시탐탐 강훈을 유혹하는 화끈한 면모로 시청자들을 후끈하게 달군다고.

뿐만 아니라 최근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조여정의 아역을 연기한 배우 이빛나는 22년 인생 중 절반이 넘는 세월동안 강훈을 짝사랑해 온 최라미 역을 맡아 귀여운 악녀 변신에 나설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연극과 독립 영화를 주 무대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배우 박신운과 이번 작품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 배우 신나라가 각각 강비서, 주희 역에 나란히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탄산수 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막강한 조연 군단을 완성시키며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린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어떤 비장의 무기들로 심장어택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2015년 네이버 웹소설 전체 랭킹 순위 1위로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40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강력한 팬덤을 통해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한 상황. 때문에 드라마화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수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훈과 재경에 이어 통통 튀는 럭비공 개성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합류로 본격 촬영에 돌입한 ‘고결한 그대’는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가딘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