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스, 2일 컴백일 확정…신인 파워 예고

입력 2015-06-23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5인조 걸그룹 밍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가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밍스는 23일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사진과 함께 "7월 2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쉐이크(Love Shak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서 밍스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세트에서 커다란 쉐이크 뒤에 숨어 얼굴만 빼꼼히 내민 채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청량감 넘치는 공간과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이 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밍스의 소속사 관계자는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ove Shake’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흥겨운 노래로 밍스만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걸그룹 축제 속에 신인그룹만의 발랄함으로 무장해 저절로 미소 지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9월 ‘우리 집에 왜 왔니’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재데뷔 한다는 마음으로 컴백 각오를 밝힌 밍스는 이번 주 재킷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