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스피드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시리즈 ‘바지’ 출시

입력 2015-06-23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우리 안의 더 빠른 스피드가 깨어난다’는 슬로건으로 마케팅 활동 전개
- 러쉬, 페이스, 코스트의 3가지 모델로 구성
- 바지 시리즈와 의류 및 용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뉴발란스 컬러런 참가권 증정(선착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속도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러닝화 라인 ‘바지(VAZEE)’를 출시한다.

“LET’S GO”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를 어원으로 이름 지어진 ‘바지’는 ‘우리 안의 더 빠른 스피드가 깨어난다’는 슬로건 아래 탄생했다. 목적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페이스(PACE)’, ‘러쉬(RUSH)’, ‘코스트(COAST)’의 세 가지 모델로 구성 되어 있다.

바지 시리즈 중 ‘페이스’ 모델은 가장 스피드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정교하게 설계된 형태의 아웃솔이 지면을 박차고 나가는 추진력을 활용해 에너지 있는 스텝을 만들어 내며, 날렵하게 위로 향해 있는 토 스프링(toe spring) 기술로 더욱 빠른 추진력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만의 초경량 중창 소재인 레브라이트(REVlite)가 적용되어 가벼워진 무게도, 스피드 러닝에 최적화되었다. 119,000원.

레브라이트가 발바닥 전체에 중창으로 사용된 ‘러쉬’ 역시 탄력 있는 스텝으로 스피드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발등을 지지해주는 갑피의 디자인이 발의 뒤틀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줌은 물론 봉제라인을 없애 심플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에 더해, 컬러는 모던하게 선보여 러닝화와 데일리 슈즈 겸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99,000원.

가격대비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코스트’는 실내 피트니스 러닝 및 러닝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79,000원.

한편, 뉴발란스의 새로운 러닝화 시리즈인 ‘바지’ 출시를 기념하여, 뉴발란스 컬러런 참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지’ 시리즈와 전체 퍼포먼스 의류 및 용품 중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 고객에 한해, 무료로 ‘뉴발란스 컬러런’을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다.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압구정점 및공식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 등의 4개 점에서 6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뉴발란스 컬러런은 7월1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는 5Km 이색 러닝 이벤트이다. 뉴발란스의 신제품 ‘바지’는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