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업소 방문 고객에게 제주도여행권 증정

입력 2015-06-2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프라임투어 ㅣ 제주무료여행권

주5일 근무시대를 맞아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고객 유치나 사은행사 같은 이벤트 상품으로 무료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임 투어의 ‘제주무료여행권’(왕복항공+48시간 렌터카 또는 버스투어 무료)은 이런 무료여행시장을 겨냥한 상품이다. 제주무료여행권은 대기업부터 지역 자영 업소들까지 사용하는 인기 판촉 사은품이다. 주유소, 마트, 안경점, 식당, 휴대폰 판매점, 보험회사 등 생활밀착형 업종의 모든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해 수요가 풍부하다. 제주무료여행권 지사 사업은 기존의 사은품이나 홍보용 전단배포 대신 업소를 방문한 고객에게 제주무료여행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고객은 증정받은 제주무료여행권을 이용해 초저가의 여행을 즐기고, 지역 업소는 단골고객 확보와 신규고객 유치할 수 있다. 지사 사업주는 안정된 수익으로 만족하는 고수익사업이다. 프라임투어의 제주무료여행권 사업은 사업지역 내 무료여행권 사용이 많은 업소 10 곳을 본사에서 지원하며 경험이 없어도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없이 여행권의 주문 관리만 하면 되기 때문에 무경험자나 직장인의 투잡, 주부 부업으로 최적이다.

제주무료여행사업 창업 내용은 홈페이지(www.primetou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 문의는 전화 02-304-3333.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