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천연성분을 원료로 한 머리 감는 샴푸염색약을 광덕신약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해 화제다. 머리만 감으면 염색이 되는 편리하고 순한 ‘율 칼라 샴푸염색약’이다.
3분이면 끝나는 획기적인 샴푸 방식이며 번거롭게 혼합하고 칠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 간단하게 머리 감는 것으로 염색이 된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염색약은 또 역한 냄새가 나며 염색 상태가 한 달도 못가 쉽게 탈색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향기로운 냄새와 함께 3분이면 끝나면서도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모습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는 방식이라 시간은 3분 정도면 끝나기 때문에 일반 염색에 비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염색 후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 없다는 점도 다른 염모제와 큰 차이점이다. 기존의 염색약은 많은 비용을 들여 이미용실에서 20∼30분을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 역겨운 냄새로 인해 많은 불편함이 있었으나 샴푸식 염색 방법은 너무나 간단한 방법이어서 남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고 혼자 쉽게 염색을 할 수 있다. 문의는 1544-0563. 홈페이지(www.lifedy.co.kr).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