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솔루션스, ‘유스케’ 첫 출연… 열정적 라이브 선보인다

입력 2015-06-26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즘 홍대씬에서 가장 핫한 퓨쳐 팝 밴드 솔루션스가 26일 저녁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해피로봇레코드는 솔루션스가 23일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현장에서 열정적인 라이브를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신나는 밴드 사운드에 심취한 관객들을 모두 일으켜 세우는 등의 뜨거운 호응에 이어, 사전에 준비되지 않은 앙코르 무대까지 완벽한 공연을 선사했다.

솔루션스는 이날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노 프라블럼!(NO PROBLEM!)]의 타이틀곡 '러브 유 디어(Love You Dear)'를 맛보기로 들려주어 분위기를 띄운 후 히트곡 '아더사이드(Otherside)'를 열창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EP [노 프라블럼!(NO PROBLEM!)] 수록곡 중 L.O.V.E 를 선보였다.

또한, 밴드 솔루션스는 유희열과의 토크 중 "녹화날(23일)이 딱 데뷔한 지 3년째 되는 날이다. 기념적인 날이라 오래 이 무대를 기억할 것 같다"고 첫 출연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유희열은 "정말 음악을 잘하는 후배들이다. 이런 밴드를 스케치북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솔루션스의 박한솔(드럼)은 앞서 씨스타가 무대에서 “밴드가 관객과 자연스럽게 호흡하는 것이 부럽다”고 한 것에 대해 “관객과 소통하는 방법 알려줄테니 교류하자”며 귀여운 러브콜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솔루션스의 열정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솔루션스 외에도 씨스타, AOA, 버벌진트가 출연하며 26일 저녁 12시에 방송된다.

한편, 솔루션스는 오는 7월 11일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광산 팟콘', 8월 9일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