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꿀썸머’ MV 티저 오픈… 우쿨렐레 여신으로 변신

입력 2015-06-26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NS윤지가 이번엔 우쿨렐레를 든 제주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26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NS윤지의 신곡 ‘꿀썸머(honey summ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 NS윤지는 올 여름 컴백을 예고하며 공개 했던 비하인드 이미지들과는 또 반전되는 푸른 자연 속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다.

그리고 해먹 위에 누워 하얀 우쿨렐레 악기를 연주하며 신곡 ‘꿀썸머’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잔잔히 노래를 흥얼거린다. 시종일관 눈웃음과 싱그러운 미소를 잃지 않으며 그녀가 부르는 '꿀~~~썸머썸머!'라는 멜로디가 귓가에 계속해서 메아리처럼 여운을 남긴다.

NS윤지의 올 여름 컴백곡 '꿀썸머'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해서 너무 좋다는 의미의 ‘꿀’과 ‘썸머’의 합성어로 히트 작곡가 스타트랙이 만들었다.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레트로 펑키 기타가 조화롭고 신나게 들리는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는 올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댄스곡인 만큼 더욱 시원하게 보여드릴 것”이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NS윤지만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것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NS윤지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실제 바캉스를 즐기는 듯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담아 이번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여기에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넘사벽 몸매를 지닌 그녀의 섹시한 비키니 패션이 온라인상에 남녀를 불문하고 연신 화제의 중심에 서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NS윤지의 ‘꿀썸머’는 오는 29일 0시 전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