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NS윤지, 신곡 ‘꿀썸머’ 공개… 홍진호, 에릭남, 임슬옹 응원 릴레이

입력 2015-06-29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윤지의 신곡 ‘꿀썸머(Honey Summer)’ 발매 소식에 연예계 동료 지인들이 릴레이로 응원에 나서며 평소 NS윤지의 남다른 꿀인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29일 0시 멜론을 비롯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꿀썸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이에 음원 발매 전부터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은 일본에서 자신의 SNS를 통해 “Summer is here #NSYoonG #NS윤지 #꿀썸머 #honeysummer”라고 올리며 사촌 언니의 신곡을 응원했다.

이어 2AM 임슬옹 역시 “윤지 디지털 싱글 '꿀썸머' 오늘밤 자정 공개!! 여름이다 대박나자~!”라고 응원했으며, 스피카의 양지원도 “상큼한 매력걸 윤지의 꿀같은 디지털싱글 '꿀썸머' 오늘 밤12시에 공개합니다 꺄아 기대된다. 윤지 파이팅”이라고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레인보우 김재경은 음원 공개 이후 “내사랑 윤지의 신곡 ‘꿀썸머’ 올 여름 반복 재생곡은 #꿀썸머!!!! 좋다 좋다 노래도 윤지도 좋다아아아”라고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으며 홍진호 역시 “윤지의 새로운 노래! ‘꿀썸머’가 나왔네용~! 이 더운날에 시원한 노래 들으면서 견뎌요~ #꿀썸머 #ns윤지 #신곡 #휴가가고싶다”라고 응원의 힘을 보탰다.

에릭남 또한 개인 SNS를 통해 “NS윤지 신곡 나왔어요!! 많이 들어주세요~! #꿀썸머 check out yoonji's new song!!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꿀썸머’의 재킷 커버 사진을 올리며 홍보 전도사를 자처했다.

이밖에 박재범, 써니힐의 리더 주비, 연극배우 박은석 등 다양한 인맥들이 NS윤지의 신곡을 홍보하고 응원에 나서 평소 그녀의 성품을 짐작케 했다.

한편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내온 섹시 디바 NS윤지는 올 여름 청량하고 건강한 NS윤지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린 ‘꿀썸머’로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T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