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7월 13일 컴백, 프리 티저 공개…표시된 ‘9·13’ 의미는?

입력 2015-06-29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 7월 13일 컴백’

갓세븐 7월 13일 컴백, 프리 티저 공개…표시된 ‘9·13’ 의미는?

그룹 갓세븐이 7월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 ‘Just right’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정오, 갓세븐(GOT7) 공식홈페이지, JYP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프리 티저 이미지(Pre Teaser)를 공개했다. 더불어 갓세븐 7월 13일 컴백 소식도 전했다.

이날 공개된 GOT7의 프리 티저 이미지에는 아기자기한 다이어리 콘셉트가 담겨 있다. 특히 캘린더에는 숫자 ‘9’와 ‘13’에 표시가 돼 있어 주요 프로모션 일정을 암시한다.

앞서 지난 10일 갓세븐은 일본 첫 팬미팅에서 4회의 걸쳐 총 1만 명 관객을 동원했다. 또, 발매 전 2번째 싱글 ‘LOVE TRAIN’의 선공개 음원이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쵸크에서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음원 발매 당일에는 타워 레코드 전 점포 1위를 차지했다.

한편, 갓세븐은 음원 공개 전까지 공개될 티저 이미지를 차별화할 계획이다. 공개 될 세 번째 미니 앨범 ‘Just right’ 의 본 티저 이미지는 네이버 스타캐스트(NAVER STARCAST)를 통해서 독점으로 선 공개된다. 이외에 JYP공식 SNS을 통해 진행되는 티저는 프리 티저(Pre Teaser)에 해당한다. 프리 티저는 본 티저 공개 전 스포 형식으로 미리 공개되는 방식이다.

‘갓세븐 7월 13일 컴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