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 향한 진심 공개에 ‘심쿵’

입력 2015-06-2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 향한 진심 공개에 ‘심쿵’
‘하지원 이진욱’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에 대한 이진욱의 진심이 묻어나는 에필로그가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는 오하나(하지원)에 대한 최원(이진욱)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뒷이야기가 에필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원은 시계를 보며 기다리다가 하나가 나오는 것을 보고 집에서 막 나온 것처럼 헐레벌떡 뛰어갔다. 이는 지난 1회에서 하나보다 늦은 원이 참참참 게임에 져서 토스트를 사주는 등굣길 비하인드 스토리로 그가 일부러 하나에게 져주는 것임이 드러났다.

이어 말뚝박기의 뒷이야기도 공개됐다. 원은 자신의 등에 올라탄 하나가 옆으로 떨어지려 하자 밑에서 말이 된 상황에서도 자신의 팔을 위로 올려 하나를 밀어 올려줬다. 이로써 원이 말뚝박기에서 진 뒤에도 웃음 지었던 이유를 알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미팅 장면에서도 원의 진심을 알 수 있었다. 앞서 하나는 원에게 자신의 머리끈을 보여주며 절대 뽑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그러나 비슷한 색의 머리끈이 두 개 나오면서 원은 결국 하나의 머리끈을 고르게 되었다.

이는 비슷한 머리끈에 헷갈린 원이 잘못 선택한 것인 줄 알았지만 에필로그에서는 하나의 머리끈을 유심히 쳐다보던 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원이 일부러 하나의 머리끈을 선택한 것이 밝혀진 것이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다룬 현실 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하지원 이진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