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정규 5집, 오리콘 위클리 월드 차트 1위

입력 2015-07-01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이 일본에서 각종 차트를 점령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된 국내 정규 5집 앨범’NO.5’가 오리콘 위클리 월드 차트1위를 차지한 것.

또 발매를 앞두고 있는 ‘World Tour ‘Go Crazy in Seoul’ 콘서트 DVD가 타워레코드 종합-월드 예약차트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 멤버들이 수록 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2PM의 ‘World Tour ‘Go Crazy in Seoul’ 콘서트 DVD는 지난 10월 펼쳐진 공연을 담은 영상으로 무대 퍼포먼스와 2PM의 개별 스페셜 인터뷰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정규 5집 ‘No.5’의 타이틀곡 ‘우리 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우리 집’의 뮤직 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530만을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