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썸머파티, 화려한 비키니 차림으로 돌아온 8명의 소녀

입력 2015-07-01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소녀시대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소녀시대가 티저를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녀시대의 TV CF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은 각자 개성넘치는 매력을 보이며 '썸머 소시'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들은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해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 ‘파티’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태국 코사무이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일명 ‘썸머 소시’를 예고해 어떤 변신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파티',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3곡의 타이틀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오후 8시,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라는 타이틀로 썸머파티를 화려하게 개최한다.

특히,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이번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의 실황이 전 세계에 온라인으로 생방송된다. 이 날 소녀시대는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선행 싱글의 타이틀곡 'PARTY'의 무대와 '썸머 소시'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썸머파티인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가 끝난 후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며, 음반은 8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