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천우희 “류승룡과 멜로, 아이들이 봐도 문제 없을 수위”

입력 2015-07-02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천우희와 류승룡이 극 중 멜로에 대해 언급했다.

먼저 천우희는 2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손님’ 기자간담회에서 “류승룡 선배와의 로맨스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극 중 멜로 신이 어린 아이들이 봐도 문제 되지 않을 만한 수위다. 그러나 로맨스가 이루어지려다 말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류승룡은 “멜로가 가뜩이나 없는데 많이 생략돼서 아쉬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판타지 호러 영화 ‘손님’은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브를 차용한 작품이다.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쥐의 비밀을 그린다.

‘손님’은 류승룡 이성민 천우희 그리고 이준 등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으로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다. 먼저 류승룡은 떠돌이 악사인 피리 부는 사나이 ‘우룡’을 맡았다. 이성민과 천우희는 마을의 절대권력자 ‘촌장’ 역과 마을에서 쫓겨나지 않기 위해 무당 노릇을 강요받는 ‘미숙’을 각각 연기했다. 지배자를 꿈꾸는 촌장의 아들은 엠블랙 출신 연기자 이준이 소화했다.

‘로드무비’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그리고 ‘청춘만화’의 조감독을 맡았던 김광태 감독의 첫 연출작 ‘손님’은 7월 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