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테이크, 7일 정오 싱글 ‘주르르’ 공개… 완벽 하모니

입력 2015-07-07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테이크의 디지털 싱글 ‘주르르’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I ENT 측은 지난 4일(토) 개최된 팬미팅에서 최초로 신곡 ‘주르르’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그룹 테이크가 지난 5월 정규 2집 Part.1 ‘TAKE’ 발매 이후 약 2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정식으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테이크의 신곡 ‘주르르’는 내리는 비와 함께 가슴을 적시는 옛사랑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지난 3일(금) 세계 각국 비 오는 날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주르르’는 ‘어느 봄날에’, ‘봄여름가을겨울’, ‘Good Bye’ 등으로 뛰어난 프로듀싱과 자작곡 실력을 입증한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밴드 세렝게티의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감각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테이크의 섬세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조화를 이끌어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가사와 한데 어우러진 아련한 멜로디가 곡의 몰입도를높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테이크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I ENT 측은 “그룹 테이크가 7일 약 2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빗방울과 함께 흘려보내는 지난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두 멤버의 한층 깊어진 감성 하모니가 많은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 공개되는 테이크의 신곡 ‘주르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테이크는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공개하며, 테이크의 소속사 CI ENT는 오는 7월 17일(금)까지 CI ENT 공식 오디션 카페(cafe.naver.com/cientaudition)를 통해 ‘여’가수&’남’배우 공개 오디션의 접수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