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타이미, 반전매력 화보 공개… 매혹적 성숙미+여성미

입력 2015-07-07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타이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달 공개한 싱글 ‘사랑은(Feat. 수빈 of 달샤벳)’을 통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타이미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감성 패션 매거진 ‘NOTCH(이하 너치 매거진)’ 7,8월 통합호의 화보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미는 최근 ‘너치 매거진’을 통해 싱글 ‘사랑은’에서 보여줬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럽지만 좀 더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이미지 속으로 빠져들어갈 것 같은 매혹적인 눈빛을 가득 담은 이번 화보는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박윤희 디자이너와의 런웨이 콜라보레이션 무대, 신진 디자이너 최무열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힙합크루 ‘레어하츠’의 단체 화보 등을 통해 이미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타이미는 ‘성숙함’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도 각 컷마다 의상과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와 눈빛, 표정 연기로 화보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너치 매거진’ 7,8월 통합호에는 타이미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컷과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 싱글 ‘사랑은’ 작업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옆집 언니’같은 친근한 타이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진솔한 인터뷰가 실려있다.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의 관계자는 “래퍼 타이미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너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되었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았을 뿐 아니라 그녀의 진솔한 인터뷰도 담겨 있으니 감성 패션 매거진 ‘NOTCH(너치)’ 7,8월 통합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며 “타이미가 이번 달부터 힙합크루 ‘레어하츠’ 멤버들과 함께 진행할 예정인 ‘스쿨어택’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실린 감성 패션 매거진 ‘NOTCH’ 7,8월 통합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8월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타이미는 힙합 크루 ‘레어하츠’ 멤버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스쿨어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너치 매거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