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수애-연정훈, 웨딩사진 공개… 파란 예고

입력 2015-07-08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면’ 수애-연정훈, 웨딩사진 공개… 파란 예고

SBS 수목드라마 ‘가면’의 수애와 연정훈의 다정한 웨딩촬영 사진이 공개돼 일대 파란이 예고된다.

‘가면’은 현재 은하의 삶을 살기로 한 지숙(수애 분)이 민우(주지훈 분)가 결혼한 뒤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스토리를 전개해 가고 있다.

특히 극 중 은하(수애 분)와 석훈(연정훈 분)이 예전 연인관계였다는 설정때문에 석훈의 검사임용 당시 둘이 다정하게 촬영했던 사진에다 은하의 생일파티 당시 둘의 비밀 약속도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어 13회 방송분에서는 은하와 석훈이 다정하게 웨딩촬영했던 사진도 공개되면서 둘의 숨겨진 관계가 더욱 디테일하게 알려진다. 이와 더불어 석훈이 은하를 사랑하면서도 미연과 결혼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도 더불어 공개되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가면’ 제작진은 “그동안 ‘가면’에서 석훈은 냉혹한 인간으로 비춰졌지만, 미래를 약속했던 은하한테 만큼은 부드러운 남자였다. 이 때문에 지난 방송분에서 그는 은하의 유해가 남겨진 납골당에서 진심어린 눈물을 흘렸던 것”이라며 “그리고 둘의 예전 웨딩촬영사진이 아주 우연찮게 공개되면서 향후 스토리 전개에 큰영향을 미치게 될테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